공지사항

home > 소통 마당 > 공지사항

[보도자료] 참된케어, 유소년자선축구대회 협찬…"건강한 스포츠 활동 위한 어린이 보양식 지원"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24-02-26 16:30 조회123회 댓글0건

본문

▲ 한창체배 꿈자람유소년자선축구대회 현장 [사진=참된케어]

참된케어, 유소년자선축구대회 협찬…"건강한 스포츠 활동 위한 어린이 보양식 지원"
유통·MICE / 정진성 / 2023-06-07 17:18:44
[메가경제=정진성 기자] 어린이 건강보양식 전문 브랜드 참된케어가 '한창체배 유소년자선축구대회'에 협찬‧지원을 진행했다고 7일 밝혔다. 한창체배 유소년자선축구대회는 한국창의적체험활동교육원이 주최‧주관한 가운데 지난 3일 남양주 체육문화센터에서 열렸다.
 
행사는 초등 1학년부와 초등 2학년부, 초등 3~4학년부, 초등 5~6학년부 총 4개 부로 진행됐다. 부별로 우승‧준우승‧3위 팀에게 트로피와 부상이 시상됐다.

지역 일반 유소년 학생들이 만든 축구팀 40개 팀에 출전선수와 학부모‧가족 등 1500여 명이 참가했다. 특히 이번 유소년자선축구대회는 유소년들이 스포츠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할 기회를 제공하고자 비용 부담 없이 마련됐다.

대회는 참된케어‧뽀로로테마파크 다산동지점의 후원‧협찬으로 유소년들의 적극적인 활동을 지원했다. 참된케어는 활동 지원금 500만원과 어린이 보양식 미우담(500만원)을 우승 경품으로 총 1000만원 상당의 협찬‧지원에 나섰다.

참된케어 관계자는 "환자‧어린이‧스포츠 선수 등으로부터 사랑받아 온 건강식품 브랜드로서의 역할과,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프로축구 공식 스폰서 활동과 협찬 등을 꾸준히 진행해오고 있다"고 설명했다.

참된케어는 대한명인이 직접 제조 운영하는 식품회사로 지난해 참된건강랜드에서 참된케어로 상호명을 변경했다. 특히 이번 유소년자선축구대회 후원을 통해 어린이 보양식 브랜드로서의 인지도를 높이고 왕성한 소통 활동을 지속한다는 계획이다.

[ⓒ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